교육기업

edm유학센터, 뉴욕 맨하탄에 '글로벌 센터 서비스' 오픈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미국 현지에서 유학 및 어학연수를 하고 있는 edm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돕기 위해'뉴욕 글로벌 센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edm유학센터 '뉴욕 글로벌 센터'는 처음 미국 입국 시 필요한 기본 정보부터 학업지원과 관련된 부분까지 수강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센터에서는 edm유학센터 미국협력지사를 방문한 미국 유학생에게 유학 및 어학연수 초보자를 위한 맞춤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한다. 유학생들은 핸드폰 및 은행계좌 개설, 대중교통 이용방법, 물품구입 요령 등 실시간 상황이 반영된 정확한 정보부터 미국 생활에 대한 문화 및 에티켓 소개까지 현지 적응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한번에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현지 학업지원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학업 과정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대학교 및 대학원 진학문제와 전문가 및 자격증 과정에 대해 물어볼 수 있고, 어학연수 연장 또는 트랜스퍼를 원하는 경우도 상담할 수 있다. 유료로 진행하는 1:1 회화 튜터 서비스를 통해 단기간 영어회화실력도 쌓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뉴욕 글로벌센터 오픈으로 오리엔테이션에서부터 생활지원 서비스까지 유학생들의 현지 정착을 위한 밀착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edm유학센터는 앞으로도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유학 상담을 시작으로 뉴욕 현지 글로벌센터의 케어까지, 미국 유학 전 과정에 있어 양질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