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스카이에듀, 고교생 대상 벼락치기 내신강의 오픈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새학기 첫 중간고사를 앞둔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을 위해 '벼락치기 내신강의'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벼락치기 내신강의는 출제 포인트만 학습할 수 있는 '압축강의'로, 중간고사를 약 2주 앞둔 고1, 2 학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스카이에듀는 강의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강의에 3단계 학습 시스템을 적용했다. 1단계로는 시험에 나오는 핵심 이론을 압축해 알려주고, 그 다음 단계에서는 기출 문제 풀이로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예상 문제 풀이를 통해 개념 응용 및 실전 적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벼락치기 내신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게 출제경향을 반영한 ‘내신 압축 자료집’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스카이에듀는 학생들이 내신준비를 하며 공부량에 대해 부담감을 느낀다는 사실을 알고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벼락치기 내신강의’를 처음으로 선보였다"며 "개념 요약, 기출 및 예상 문제풀이를 모두 마치는 데 5시간도 걸리지 않도록 강의를 제작했으니, 새학기 첫 중간고사에서 상위권 달성을 원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벼락치기 내신강의' 오픈을 기념하며 고 1,2 회원에게 스카이에듀 전 강좌 할인쿠폰(1만원권)을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